공지사항
세금계산서 발급 절차 안내
관리자
2017.04.20 14:33:00
조회수 11,314

📛 세금계산서/현금영수증은 무통장 입금으로
결제를 하였을 시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.
✅ 주문서 작성시 주문서 하단에
세금계산서 혹은 현금영수증 (지출증빙) 신청란에
꼭 신청해주세요.
✅주문서 작성시 신청하지 못하신 분들은 주문 후
상품을 받으시고 배송 완료 상태▶
주문 내역 조회에서 해당 주문을 클릭▶
주문 내역 하단에 세금계산서/현금영수증 발행 신청 버튼을 클릭▶
상세 내역을 입력하여 신청합니다.
✅ 신용카드 결제 시에는 카드 매출 전표(영수증)로
세금계산서/현금영수증을 대신하며
현금 영수증과 세금계산서는 중복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.
✅ 거래명세표는 출력은 주문 내역 조회에서
해당 주문 번호를 선택하여 출력 가능합니다.
📛 세금계산서 신청은 주문 후
익월 8일까지만 신청이 가능합니다.
한달이 경과한 주문 건에 대해선
국세청 전송이 불가합니다.